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빈의 울산 영어 스터디 하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40

    모모예요. 장 케빈이에요.요즘 모모에서 영어공부 모임을 운영 중이에요.​


    >


    즐겁고 신나는 케빈의 영어 스터디 그룹을 소개합니다.^^/​


    >


    에템에템싱이그와~​ 하나 00회 이상의 스터디를 했으면 요쥬무눙죠만의 발보프카 조금씩 일어나고 있는 수업이 시작되자 1번째 1주일 있은 일을 영어로 소개하 브디지하지 않도록 뭐 글인가 하면 좋습니까? 미리 준비하는 것도 없어. 그래서 목소리료를 건 게이야!수업 끝과 인고 자주 회식을 하는데 이 반은 남자가 3인이니 그 날 이후 수업 게이 다를 위한 커플이 미리 선정되었습니다...


    >


    ​ 3주째 게입니다는 신문지 위에 어느 팀이 오래 타고 있습니까.모두 아내의 소음에는 쭈뼛쭈뼛 버티고 버립니다.가 시작되면 모두 11위에 올랐어요.왜냐하면 상품이 있거든요!~ 상품은 바로 저희 모모카페 소음료 자유선택권!


    >


    이날의 베스트샷! (커플전인데 단독올라와서 킬각잡기) 단독맨발이라 발에 붙은 종이가 떨어지지 않아서 짝짝해졌네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그거 놓치지 않고 찍어서 단체방에 올렸더니 굉장히 재미있어했다.


    >


    재활용이 불가능해져버린 프린트물이 되어버렸습니다. 웃음)​ ​ 이쪽 반은 2주째 게이다우에서 팀을 가리는 스피드 퀴즈!영어로 영화를 소개하는 총. 뜻밖의 드립이 자신에게 와서 인연 이 내용을 재미 있었습니다.


    >


    >


    Ayoung & Jin 팀의 승리! 아메리카노를 맛있게 드시다 잘생긴 남자! 아내의 소음을 봤을 때 아이돌 비주얼이라 깜짝 놀랐어요.​


    >


    수요일 하나 스터디의 얼굴마다 소음입니다. 이 사진 밑에서는 다른 반 여자멤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인정 얘기로 어느 정도 본인 잘생겼는지 확인하기 위해 진이 알바하는 곳에 화요일 하나 스터디 정원이 방문해 ニ숨니다.(대구, 통닭구이) 실제로 이날 모이는 목적은 1등 항해사로 승진한 데이브의 이별 파ー티ー욧슴니다 겨우 친해졌지만 회사 사정으로 급히 배를 타러 가야 하는데"라고.ᅲ


    >


    너 많이 아쉬웠는데 뜨거운 안녕을 해주었습니다. 내년에 만나기로 약속해!


    >


    저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프린트와 영상을 시청하며 열심히 공부 중입니다.흐흐, 공부할 때는 정, 내용, 정, 내용, 열심히!


    >


    (feat. 데이브가 대만 여행가서 사온 펑리슈) 놀 때도 누구보다 열심히!~


    >


    울산에있는 언니의 SM을 보고 픽인 집이지만 역시 훌륭했어요다들 만족~ 주꾸미가 귀엽게 올라가 있네요.


    >


    케미 넘버 1형제, 무엇이든 OK!


    >


    사이좋은 형제 두 사람 덕분에 수업의 표준도 많이 재미 있네요.


    >


    역시 스터디 멤버들은


    >


    가끔 이런 것들입니다.이 영어랑 무슨 상관이에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이 계시는데


    >


    네, 이유는 없어요.한때 레크리에이션 강사를 꿈꿨기 때문에 이러한 게임 진행이 적성에 맞습니다.사실 영어와 관련된 게임이 더 많아요. '콩글리시 잉글리시 맞추기' 'true&lie 게임' '스피드 퀴즈' 등 팀전 개인전이 있는데 팀전이 더 즐거워해줘서 매주 게임 개발로 머리 아픈데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니 힘이 남네요.​ ​ ​ 다음 날은 화요일 1수요 1반 통합 회식이 있었습니다


    >


    이날, 재미 있어 즉흥 게임은 초급반에서 영어를 제일 잘하는 것이 "인공 위성"을 영어로 알려나?!​ 이것으로 반으로 쪼개져서 투표를 했 고 조에 따르고 모르는 데 나란히 선 5명이 잇달아 술잔을 들었어요...


    >


    2차로 술집에 갔고요 키에서 팀전 다트 게이를 했습니다 또 우리 스터디는 기승전을 내는 게임이다~♡ 요시다에서 패한 팀 독일 묶음 구겨진 영수증.. 제가 있던 팀이 다 졌네요.바로, 이런 하나...


    >


    스터디들과연중파티도즐겁게진행했구요...


    >


    >



    >


    >


    이상 즐겁고 신나는 케빈의 영어공부회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