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 최초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실물 영접한 후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1:51

    어제 삼성 갤럭시 폴드, 폴더블 스마트폰이 출시되었습니다. 초고입니다... 에도완판행진기록 또 스게 결혼전체의 남편은 IT기계쪽에 관심이 아주 많았어요 휴대전화 신제품이 본인이 오면 본인이 오자마자 꼭 바꾸고, 휴대전화도 아이 폰 쓰고, 갤럭시를 썼다, 계속 바꿨어요. 태블릿도 내 기억으로는 약 2~3개는 샀어요. 휴대 전화가 살 때는 더 좋은 것은 좋으나 1,2달만 땅 본인도 별로 감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 아닙니까. 결혼 후에는 정신 차리고 요즘은 2년 이상 같은 것을 사용 중입니다.ᄏᄏ


    >


    주인과 외출을 하고 집에 가는 길에 남편의 간절한 요청! 갤럭시 폴드 한 번만 보자니 어쩔 수 없이 삼성전자 디지털 플라자로 향했습니다. 세계 최초로 폴더블 폰이라는 제목으로 출시된 갤럭시 폴드. 저는 매장을 방문하기 전까지는 정예기 아무런 감흥이 없었어요. 보통 신제품 휴대폰이지?


    >


    SNS를 통해 확인한 결과 대부분의 디지털 플라자에서는 아직 전시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정내용의 한 부매장에만 전시돼 있지만 공식적인 홍보 없이 원하는 사람에 한해 실물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매장 어디에도 갤럭시 폴드와 관련된 홍보물을 찾을 수도 없었어요. 남편도 미리 전화로 확인해 보니 여기도 있다는 내용이었다, 없다는 내용이었다. 계속 바뀌었어요. ​​


    >


    삼성 디지털 플라자 매장에 갔을 때 갤럭시 폴드에 대해 아무것도 볼 수 없어서 왜 홍보를 생각하지 않아서 궁금했습니다. 점원의 내용으로는 아직 유출되지 않고 판매 진행중이므로 공식적으로는 일 8일인가? 그때부터 홍보물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폴드를 보러 왔다고 했더니 어디서 상자를 꺼내와서 상자 안에 물어본 갤럭시 폴드를 보여줬어요. 명품 매장에 갔을 때 명품을 구경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직 유출되지 않고 판매하기 때문에 유감이지만, 사진을 찍을 수는 없다고 합니다. 닷시리당의 스탭이 개별적으로 갤럭시 폴드의 스펙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설명을 듣는 동안 폴드폰에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


    >


    그래서 인터넷에 있는 사진을 조금 가지고 왔습니다. 실제로 본 후기는 한마디로 굉장해! 이것은 휴대 전화인지 태블릿인지를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대로 또 자신의 새로운 카테고리라고 해야 할까요? 딱 보는 순간 정화가 상당하다는 이 말엔 자신이 없었어요. ​​​


    >


    저는원래휴대폰개인정보에대한욕심이전혀없는데이것은정스토리를원하게되었습니다. 그냥 곧장 가버리고 싶은 욕구가...그렇지 않아 보였습니다. 접은 휴대전화를 펼쳤을 때는 한눈에 알 수 있는 시야가 굉장히 넓어 보였어요. 갑자기 2년 이상도 쓰고 있던 휴대 전화가 조잡한 감정이 들정도였지. ​​​​


    >


    무엇보다 카메라의 화질은 존 이스트리 대박이다. 카메라가 6개 자신이 걸린다고 하니 몇 성능이다 논할 필요가 없잖아요. 그리고 폴더블폰이라 접히는 부분이 어떨까 생각했는데 구김살만 조금 있을 뿐 화면을 보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었습니다. 원래 가장 아내 sound에 자신 오는 신제품은 완성도가 조금 떨어져서 뒤에 자신 온 2세대, 3세대가 안정적이고 더 좋다는 의자 토리이지만 이 제품은 완성도가 거의 완벽한 것 같았어요. ​​​​


    >


    이렇게 비싼 제품을 출시하면서 완성도 검증은 당연히 본인이 왔죠? 보여주는 동안 정이예기가 대단해요라는 이 말 안 봤거든요. 그리고 그 날 하루만 예약을 받았지만 순식간에 전량 품절. 남편은 고민할 것도 없이 기위 완매 소식을 듣고 말았어요.^^ ​​​


    전 세계에서 우리 본인 라로 만든 제품이 세계 최초라니 감정 한편에서는 가슴이 벅차요. 남편은 이전부터 LG V50휴대 전화를 쓰고 있습니다. 이 휴대폰의 장점이 듀얼 스크린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순간적으로 너무 비교됐어요. 물론 듀얼 스크린만의 장점이 있고, 가격 차이도 당연히 있지만 비교 상대는 아닌 것 같아요. 아내의 목소리에 내용이었지만 갤럭시 폴드는 처음부터 장르가 다른 휴대전화입니다. ​​​​


    >


    정말 저런 욕심은 없는데 갖고 싶은욕심이!!! 하지만 과연 내가 이 제품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을까 하는 의견도 들었습니다. 매일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약간 거칠게 다루는데, 과연 제대로 끝까지 사용할 수 있을까요? 사지도 않았는데 벌써 그런 생각을 하고 있군요. 저랑은 어울리지 않는 브랜드 스마트폰이라고나 할까.. 가격도 그저 그렇지만 비주얼이 엄청 대단한 관심이지?와~ 저 폴더블 폰을 떨어뜨리면, 얼마나 자신의 가슴이 괴로워질까.쿠쿠쿠


    >


    아무튼 실제로 보고 느낀 갤럭시 폴드는 한마디면 대박! 탐 본인은 제품 그 자체였어요. 왜 출시 모드가 그만큼 세계의 주목을 받고 주목받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성능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었어요. ​​​


    >


    저는 갤럭시 폴드도 갖고 싶었지만 비스포크 가스 냉장고가 더 필요했어요. 최근 요리에 흥미를 가져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그 사이 가스 냉장고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다녀오니 감정만큼은 이것저것 사건을 일으키고 싶다는 욕구가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갤럭시 폴드 실물로 마중 나오려면 삼성디지털프라자 청주 본점에 가보세요!! 아마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거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