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콘서트 대구 예매 가격 전국투어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3:20

    안녕하세요~!! 청스토리 오랜만에 콘서트 다녀왔습니다.마지막으로 한 콘서트는 아마 2년 전 콜드 플레이의 콘서트 다녀왔는데 내가#미스트 로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트로트 콘서트에 가볼 생각도 못했는데 엄마가 좋아서 미스트로트TV에 나왔을 때 저도 보면서 흥미도 생기고 은근히 노래도 좋아했어요.연스토리를 맞이하여 부모님께 효도도 드리고, 좋은 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도 볼 겸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미스트로트 콘서트의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했습니다.


    >


    >


    정말 미스트로트는 요즘 유행이 대단한 것 같아요.한달 전 11월에 예매했음에도 불구하고 VIP자리 좋은 곳은 거의 매진 됐더라구요.가격은 VIP세 121,000원이다. r바로 110,000원 자리의 99,000원 a석 88,000원 어려운 실수 트로트 콘서트 예매하다 이번에 갔는데요.정말 사람들이 굉장하네요!대구 콘서트 현장에는 6000명을 넘는 관객들이 오고 있대요.나는 오전 시간 체크인 성공을 하지 않고 night 7시 공연을 봤는데 1도 1 night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오마 무시했습니다.


    >


    >


    대구 엑스코 입구인데요. 대단한 사람이에요.팬클럽 부대는 아이돌 못지 않을 정도였어요.깃발도 흔들렸습니다.야광봉에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


    >


    사람들이 제일 먼저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려고 하는지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너덜너덜했어요.우리는 night를 먹고 천천히 들어갔습니다.콘서트 현장에 들어가서 자리를 찾았어요!


    >


    대구 엑스코 회장이 암전되면서 미스트로트 전국 투어가 시작됐다.


    >


    송가인이가 '카인이라'로 무대를 하나 열어줬어요와 브리슨블리!! 천상의 목소리인 송가인의 음악을 실제로 들어본다니, 정스토리라니 신기하네요.음악의 정스토리를 잘 하는 것 같아요.트렌드가 많은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


    >


    >


    미스트로트 진선미 송가인 정미애 홍자를 시작으로 가수 몇 명이 왔습니다.TV속에서 본 인물을 실제로 보면 신기하고 정스토리가 좋았던 것은 음악을 잘 하는 가수의 음악을 생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트로트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듣습니다.


    >


    >


    정미아이의 목소리는 정영용 청량하네요!!" 리틀 이선희라는 별명이 있습니다만, 이선희의 목소리와 진자가 대등한 것 같습니다.아기 엄마인데 이렇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것을 보면 멋있더라구요~!!!


    >


    >


    한국무용을 전공한 정다경이 와서 오곰북춤을 추기 시작했어요~~무용을 전공해서 그런지 선정 스토리가 예쁘네요~ 퍼포먼스 끝나고 바로 이어지는 정다경의 노래~미스트로트 전국 투어의 정다경 무대가 끝나고 여기저기 어른의 하나님이 '아름답다~'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제가 봐도 한복차림이 멋있고 예뻐보였어요


    >


    박선영, 하유비, 김소유, 둘리도 정말 멋진 무대를 해주셨고요.


    >


    >


    그 후 인상깊었던 숙행입니다사실 TV에서 미스트로트를 볼 때는 별로 눈여겨보지 않던 출연자였는데 이번에 미스트로트 콘서트를 보고 나서 반했어요. 경력이 길다지만 그래서인지 무대 장악력이 장난이 아닌 것 같아요.정 스토리는 재미있게 봤어요.


    >


    >


    콘서트 막바지에 이르렀을 때 미스트로트 진선미가 직접 와서 무대를 꾸몄습니다.송가인, 정미애기, 홍자가 직접 와서 멋진 노래를 불렀어요.


    >


    곰탕같은 여자 혼자의 애切ない한 보이스는 의견가입을 시키는데 훌륭했습니다.


    >


    귀여운 의상을 입고 등장한 홍자가 부른 음악은 혜은이의 '뚝딱' 홍자는 슬프고 슬픈 음악만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이런 귀여운 음악도 의외로 잘 어울렸어요.


    >


    깜짝 출연으로 정미 씨 남편이 와서 듀엣 곡을 부른 거예요.부부가 연습생 때만 자기한테 결혼했다고 했는데, 정미의 남편도 음악 실력이 대단했어요.아, 그리고 정미아이씨의 고향이 대구라고 합니다.들려서 미스트로트 전국투어 콘서트하는데 남편도 같이 계시나?? 아무튼 두분 노래 부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마지막 송가인이 등장했습니다.신곡 어머니의 아리랑에서 단장의 미아리 고개 음악 등을 불렀어요.정스토리 트롯의 천재 송가인이네요!! 테이프 틀고 있는 줄 착각할 정도로 라이브가 최고였어요!!


    >


    >



    미스트로트 콘서트 피날레에서는 가수가 산타옷을 입고 나와 선물을 나눠주면서 김수희의 '남행열차'를 불렀다고 합니다.시간이 많이 늦은 시간이라 사람들이 차 시간 때문에 빠져나가기 시작한 거예요.끝까지 뮤직을 들으면서 나왔어요 크크크


    >


    >


    >


    #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