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슈가 진 정국/ 똥손 지민의 대 반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7:30

    #설탕 20하나 6년 하나 0월 명동의 팬 사인회 마무리 발언.끝내고 싶지 않은데 진 씨가 화장실 서둘러 마무리합니다라는 솔직한 슈가의 고백에 허겁지겁 웃는 진 씨의 모습이다.그렇죠. 팬사인 빼고 길게 해서. 화장실이 급하죠?근데 슈가니까... 이렇게 솔직하게 스토리를 해버려요.진이 반응도 솔직하고. 영상 재미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지민 친구가 요즘 재밌다고 트위터 영상도 많이 보내주고 있어요.남준이랑 지민 포즈가 겹쳐서 일어난 것 같지 않은 일이에요.미니모니는 왜 보기만 해도 귀여움이 분수처럼 솟아날까요?


    #정국이의 머리 자른 모습. 너무 귀여워서 가지고 온 영상입니다요즘은 막내 정국이의 활짝 핀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도 다림질 한 것처럼 느낌이 ぴ악 늘어나는 것 같아서..정국이 보면서 행복하기도 합니다.캡처했더니 화질이 안 좋아서... 별로네요.


    >


    #지민 똥손으로 유명한 지민아 나도 똥손이라서 지민이의 똥손 역사에 깊이 공감하거든요.뭘 해도 저는 잘 안돼요. 운도 없고.. 제비뽑아도 안 되고. 뭐 하나 나쁘지 않다. 당초가 된 적도 없고.따라서 직장에서 제비뽑기를 할 때는 길거리...남은 것 주워갑니다.본인이 자신의 역사를 알고 있는 것입니다.그런데 은성 지민의 반전만 모은 영상을 보면 운이 없는 제 원망마저 풀리는 것 같아요. 벌칙이라는 벌칙은 다 걸리고 별게 없어. 지민이의 대역전~ 너 너무 재밌었어요오노 씨도 너무 추워서 집에 머물고 계신 아미 분들이 계시다면 동성 지민의 반전 영상을 보면서 많이 웃었으면 좋겠습니다.https://youtu.be/-i-Vxz-tQNg


    .


    >


    >


    >


    >


    >


    >


    >


    >


    지민이의 대반전을 보는 김에 지민이 보려고 사진 줍고... 언제 슈가가 지민이랑 이런 장난을 치는지... 두 사람이 너무 귀여워서 대표 사진에 올립니다. ㅋ


    >


    >


    #아미 직접 볼 수는 없어도 이렇게 모여서 환호하고 응원하는 외동아이들... 해외 아미들의 이런 반응이 요즘 방탄소년단을 만들었다고 소견합니다.별거 아닌 해외 아미들이 그냥 영상만 보며 응원하는 장면이다.일종의 리액션이죠.작년 엄마 무대를 보는 아미들의 반응나는 실제로 콘서트에 가고싶다. 콘서트랑 시상식 못 가서... 라이브뷰잉으로 응원하고 싶지는 않아요. 그래서 정예기 오히려 이 영상을 보면서 슬프기도 했어요나 저런거 싫어해~ 코딱지만큼 작아보여도 라이브 무대를 내 눈으로 보고 싶다는 소견이 더 붙었는데.영상만으로도 이렇게 뜨겁게 응원하는 아미들의 마음이 제 마음이기도 하고, 착하고, 자랑스런 마음으로 올려봅니다.https://youtu.be/lb5yQk2HwsM


    위에서도 스토리를 했었는데 갑자기 추워져서...눈도 많이 온다고 합니다.저는 고토하나 소중한 선배님의 명퇴를 저희들끼리 돌보기 위해 시간을 소중히 쓰려고 합니다.그리고 의미있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이웃 사람들한테 한가지 어떤 시간에서도 의미 있는 것을 바랍니다 또는 금 하나웅웅웅소지밍의 대반전처럼...나도 의외의 행운과 좋은 느낌의 1개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그런 날이길 바래요! 행복하세요! #bts #방탄소년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