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리뷰] 미드소마(20하나9) - 결핍된 사람에게 공동체가 주는 충족감은 어느 정도본인 절대적적인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5:25

    안녕, 수임아.이번에 소개하는 영화는 20최초 8년에 모두가 너무 치에궁콧 보지 못한 신선한 공포를 선물한 영화'유전'의 아리에스 티 감독의 두번째 장편 영화


    이다.


    >


    함께 살아간다는 것.우리는 세상을 혼자 살 수 없어요. 어떻게든 누군가와 관계를 맺고, 그 속에서 안정감과 소속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속한 공동체 중에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것은 '대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 대가족이 하루 오전에 사라진다면 어떻게 될까요?갑자기 가족을 잃은 여자아이가 있어요.​​​​


    >


    대니는 의존적이고 고독감이 있어요. 또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않고 신경안정제를 항상 먹어야 합니다. 그래서 조울증에 걸린 동생의 자살로 부모님 방에도 가스를 주입하고 대니는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가족을 잃고 맙니다. 스토리를 할 수 없는 상실에 대니는 훨씬 괴로워하고, 크리스티안은 의존적인 대니가 귀찮아하면서도 헤어지자고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불편한 관계가 아슬아슬하게 유지되는 상황에서 대니는 크리스티안이 친구들과 함께 논문 답사를 가기로 한 스웨덴을 따라가게 됩니다.​​​​


    >


    그들이 도착한 촌락은 친구 중 한 명인 펠레의 고향이었습니다. 그 촌락은 평화롭고 따뜻하고 있어 밤 9시까지 해가 지지 않는 '백야'현상이 그와잉타그와잉눙 밝은 곳 오쯔슴니다. 마침 마을에는 여름을 맞아 축제가 한창이었어요. 펠레는 친구가 오항시의 축제가 시작되어 1의식이 진행되자 이야기하는 것이다. 크리스티안과 대니, 조쉬, 펠레는 마을 사람들 전체를 보기 위해 방문할 것이다. 그리고 펠레를 제외한 외지인 세 사람은 1의식을 보고매우 나는 충격에 빠집니다.​​​​


    >


    충격적인 의식이었지만 그래도 그들만의 문화로 이해하려고 노력해 계속 마을에 남게 된 대니와 동료들. 그러나 축제가 진행될수록 점점 밝고 따뜻하던 마을의 분위기가 묘해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처소음에 친절하고 따뜻했던 마을 사람들은 가끔 이 땅 당사자, 어딘가 미친 사람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함께 마을에 들어온 영국인 커플에 대해 마을 사람들은 그저 돌아갔다고 말할 뿐이다. 과연 이 마을의 진짜 실체는 어떤 것일까요? 이 영화는 영화신문사 '르봉인 글로벌 스타'에 리뷰 기사로 실려 있습니다.영화 '미드소우마'에 대한 보다 상세한 해석과 결국은 아래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http://www.lunarglobalstar.com/ 새로운 s/articleView.html?idxno=25509


    저는 영화 유전을 정말 인상적으로 봤기 때문에 이 영화도 큰 기대를 하고 갔으며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한 영화였습니다.다만, 잔인하고 고어인 것을 보지 않았다면, 영화 예약을 다시 한번 고려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고어 영화를 좋아해서 잔인한 장면도 무리없이 재미있게 봤지만 그렇지 않으면 트라우마로 남을 만큼 잔인해요.​ 있는 에스터 감독의 영화 스타 1은 쵸은이에키 나에게 잘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걸리지요. 유전도 그렇고 미드소마도 그렇고 다들 제 개인 취향에 잘 맞는 영화였기 때문이죠. 앞으로 아리예스터 감독의 다음 작품이 댁에 기대가 큽니다.미장천이 나쁘지 않은 연출의 훌륭함, 그리고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을 보고 싶다거나, 아름답지도 않다거나, sound적으로 답답해서, 함께 미쳐버릴 것 같은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 끝내겠습니다.전부다 sound에게도 더 충실하고 재밌는 영화 리뷰로 돌아옵니다.지금까지 수이였습니다. 고마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